본문 바로가기
구약/시편

시편 13편 / 개역개정 + NIV / 성경읽기(듣기)

by 함께걷는길 2023. 11. 16.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1 여호와여 어느 때까지니이까 나를 영원히 잊으시나이까 주의 얼굴을 나에게서 어느 때까지 숨기시겠나이까

1 How long, O LORD? Will you forget me forever? How long will you hide your face from me?

 

시편 13편

 

2 나의 영혼이 번민하고 종일토록 마음에 근심하기를 어느 때까지 하오며 내 원수가 나를 치며 자랑하기를 어느 때까지 하리이까

2 How long must I wrestle with my thoughts and every day have sorrow in my heart? How long will my enemy triumph over me?

 

반응형

 

3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 나를 생각하사 응답하시고 나의 눈을 밝히소서 두렵건대 내가 사망의 잠을 잘까 하오며

3 Look on me and answer, O LORD my God. Give light to my eyes, or I will sleep in death;

 

4 두렵건대 나의 원수가 이르기를 내가 그를 이겼다 할까 하오며 내가 흔들릴 때에 나의 대적들이 기뻐할까 하나이다

4 my enemy will say, 'I have overcome him,' and my foes will rejoice when I fall.

 

시편 13편

 

5 나는 오직 주의 사랑을 의지하였사오니 나의 마음은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

5 But I trust in your unfailing love; my heart rejoices in your salvation.

 

6 내가 여호와를 찬송하리니 이는 주께서 내게 은덕을 베푸심이로다

6 I will sing to the LORD, for he has been good to me.

 

 

 

 

시편 12편 / 개역개정 + NIV / 성경읽기(듣기)

1 여호와여 도우소서 경건한 자가 끊어지며 충실한 자들이 인생 중에 없어지나이다 1 Help, LORD, for the godly are no more; the faithful have vanished from among men. 2 그들이 이웃에게 각기 거짓을 말함이여 아첨

kwonoh.tistory.com

 

 

최초의 아카데미, 인류 최초의 대학은?

최초의 아카데미 "최초의 아카데미"라고 불리는 곳은 고대 그리스의 아테네에 위치한 플라톤이 설립한 "아카데미아"입니다. 이 아카데미는 현대 대학이나 연구기관과 비슷한 역할을 한 곳으로,

kwonoh.tistory.com

 

 

갈라디아서 6장 / 개역개정 + NIV / 성경읽기(듣기)

1 형제들아 사람이 만일 무슨 범죄한 일이 드러나거든 신령한 너희는 온유한 심령으로 그러한 자를 바로잡고 너 자신을 살펴보아 너도 시험을 받을까 두려워하라 1 Brothers, if someone is caught in a sin

kwonoh.tistory.com

 

 

고대 로마 시대는 소금이 돈보다 더 가치가 있었다?

소금이 더 가치있었던 이유? 고대 로마에서 소금이 돈보다 더 가치 있었던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. 이러한 이유들은 로마 제국의 경제, 식량 보존, 군대 유지, 그리고 문화적인 측면

kwonoh.tistory.com

 

728x90
반응형